이용약관

 

1 (목적)

 

약관은 ()아이엠디티(이하 "회사 합니다) 브이박스 웹사이트 등을 통하여 제공하는 교육정보서비스및 커뮤니티서비스(이하 "서비스 합니다) 관련하여, 회사와 이용 고객간에 서비스의 이용조건 절차, 회사와 회원간의 권리, 의무 기타 필요한 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약관은 PC통신, 스마트폰(안드로이드폰, 아이폰 ) 등을 이용하는 전자상거래에 대해서도 성질에 반하지 않는 준용됩니다.

 

2 (용어의 정의)

 

1.     이용자 함은 회사 웹사이트에 접속하여 약관에 따라 회사 제공하는 콘텐츠 제반서비스를 이용하는 회원 비회원 말합니다.

2.     회원이라 함은 회사의 웹사이트에 접속하여 약관에 동의함으로써 회사와 이용계약을 체결하고 아이디(ID) 부여 받은 자로서 회사가 제공하는 정보와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이용할 있는 자를 말합니다.

3.     콘텐츠 함은 회사가 제작하여 웹사이트에 제공하는 온라인 강좌 기타 관련정보를 의미함으로써,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2 1 1호의 규정에 의한 정보통신방에서 사용되는 부호,문자,음성,음향,이미지 또는 영상 등으로 표현된 자료 또는 정보를 말합니다.

4.     비회원이라 함은회원으로 가입하지 않고회사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는 자를 말합니다.

5.     아이디(ID) 함은 회원의 식별 서비스 이용을 위하여 회원이 정하고 회사가 승인하는 문자 또는 숫자의 조합을 말합니다.

6.     비밀번호(PASSWORD) 함은 서비스 이용 , 아이디와 일치되는 회원임을 확인하고, 회원 개인정보보호를 위하여 회원 자신이 정한 문자 또는 숫자의 조합을 말합니다.

7.     회원의 게시물이라 함은 회사의 서비스가 제공되는 웹사이트에 회원이 올린 , 이미지, 각종 파일 링크, 덧글 등의 정보를 의미합니다.

8.     운영자(관리자)” 함은 서비스의 전반적인 관리와 원활한 운영을 위하여 회사에서 선정한 사람 또는 회사를 말합니다.

9.     정의 이외의, 기타 용어의 정의에 대하여는 거래관행 관계 법령에 따릅니다.

 

3 (약관의 명시와 개정)

 

1.    회사 약관의 내용과 상호, 영업소 소재지 주소(소비자의 불만을 처리할 있는 곳의 주소를 포함), 대표자의 성명, 사업자등록번호, 통신판매업 신고번호, 연락처(전화, 전자우편 주소 ) 등을이용자 쉽게 있도록브이박스 초기 서비스화면(전면) 게시합니다. 다만, 약관의 내용은이용자 연결화면을 통하여 보도록 있습니다.

2.    회사 필요한 경우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약관의 규제등에 관한 법률,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등에 관한 법률 관련법령을 위배하지 않는 범위에서 약관을 개정할 있습니다.

3.    회사 약관을 개정할 경우 적용일자 개정내용 등을 명시하여브이박스 초기화면에 적용일자 7 이전부터 적용일자 전일까지 공지합니다. 다만, “이용자에게 불리하게 약관내용을 변경하는 경우에는 최소한 30 이상의 사전 유예기간을 두고 공지합니다.

4.    회사가 전항에 따라 개정 약관을 공지 또는 통지하면서 회원에게 7일의 기간 내에 의사표시를 하지 않으면 의사표시가 표명된 것으로 본다는 뜻을 명확하게 공지 또는 통지하였음에도 회원이 명시적으로 거부의 의사표시를 하지 않는 경우에는 회원이 개정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합니다.

5.    회원 변경된 약관에 동의하지 않을 권리가 있으며, 변경된 약관에 동의하지 않을 경우에는 서비스 이용을 중단하고 약관에 의한 이용계약을 해지할 있습니다. . 기존 약관을 적용할 없는 특별한 사정이 있는 경우에도 회사는 이용계약을 해지할 있습니다. [u1] 

4 (관련법령과의 관계)

 

약관에서 정하지 않은 사항과 약관의 해석에 관하여는 정보통신망법,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개인정보보호법 관련 법령의 규정과 일반적인 상관례에 따릅니다.

 

5 (서비스의 제공)

 

1.    회사 다음과 같은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1)    수의학 대한 콘텐츠 제공 서비스

2)    재화 대한 판매 관련 업무 지원서비스

3)    재화 대한 구매 관련 업무 지원서비스

4)    재화 대한 정보검색 서비스

5)     기타회사 정하는 서비스

2.    회사이용자 회원가입여부, 활동내역 등에 따라 회원이 열람할 있는 정보의 범위나 이용할 있는 서비스의 범위를 달리 정할 있습니다.

3.    서비스 이용은회사 업무상 또는 기술상 특별한 지장이 없는 연중무휴 1 24시간을 원칙으로 합니다. 다만, “회사 정기점검 운영상 필요가 있는 경우, 일정 기간동안회원서비스이용을 제한할 있습니다.

6 (서비스의 변경 중단)

 

1.    회사는 운영상, 기술상 필요 등 상당한 이유(재화의 품절, 기술적 사양의 변경, 외부 서비스 제공자와의 계약 만료 등)가 있는 경우서비스”의 전부 또는 일부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2.    회사 컴퓨터 정보통신설비의 보수점검교체 고장, 통신의 두절 등의 사유가 발생한 경우에는서비스 제공을 일시적으로 중단할 있습니다.

3.    회사서비스 제공에 필요한 경우 정기점검을 실시할 있습니다.

4.    조에 따라서비스 내용, 이용방법, 이용시간에 대하여 변경 또는서비스중단이 있는 경우에는 변경 또는 중단될서비스 내용 사유와 일자 등은 변경 또는 중단 전에 "브이박스" 또는서비스 공지사항화면 회원 충분이 인지할 있는 방법으로 사전에 공지합니다. 다만, 회사가 사전에 통지할 없는 부득이한 사유가 있는 경우 사후에 통지할 있습니다.

 

7 (이용계약의 성립)

 

1.    이용계약은회원 되고자 하는 (이하가입신청자”) 약관의 내용에 동의를 다음, “회사 정한 가입 양식에 따라 회원정보를 기입하여 회원가입신청을 하고회사 이러한 신청에 대하여 승인함으로써 체결됩니다.

2.    회사 다음 호에 해당하는 신청에 대하여는 승인을 하지 않거나 사후에 이용계약을 해지할 있습니다.

1)    가입신청자가 신청일 현재 만14세 미만인 경우

2)    가입신청자가 약관에 의하여 이전에 회원자격을 상실한 적이 있는 경우. , 회원자격 상실 3년이 경과한 자로서 회사의 회원 재가입 승낙을 얻은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3)    회원이 자신의 실명이 아니거나 타인의 명의를 이용하여 가입한 경우

4)    회사가 실명확인절차를 실시할 경우에 이용자의 실명가입신청이 사실 아님이 확인된 경우

5)    등록내용에 허위의 정보를 기재하거나, 기재누락, 오기가 있는 경우

6)    이미 가입된 회원과 전화번호나 전자우편주소가 동일한 경우

7)    부정한 용도 또는 영리를 추구할 목적으로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경우

8)    기타 약관에 위배되거나 위법 또는 부당한 이용신청임이 확인된 경우 회사가 합리적인 판단에 의하여 필요하다고 인정하는 경우

3.    1항에 따른 신청에 있어회사회원에게 전문기관을 통한 실명확인 본인인증을 요청할 있습니다.

4.    회사 서비스관련 설비의 여유가 없거나, 기술상 또는 업무상 문제가 있는 경우에는 1항의 승인을 유보할 있습니다.

5.    회원 회원가입 등록한 사항에 변경이 있는 경우, 상당한 기간 이내에회사 대하여 회원정보 수정 등의 방법으로 변경사항을 알려야 합니다. 회원이 회원정보가 변경되었음에도 이를 회사에 알리지 않은 경우 회원정보의 변경으로 인한 불이익은 회원이 부담합니다.

6.    “이용계약”의 성립시기는회사 승인의 의사표시가회원에게 도달한 시점으로 합니다.

 

8 (이용계약의 종료)

 

1.     회원 해지

1)   회원 언제든지회사에게 해지의사를 통지함으로써 이용계약을 해지할 있습니다. , 경우회사회원에게 제공한 각종 혜택을 회수할 있습니다.

2)   회사 특별한 사정이 없는 1호에 따른회원 해지요청을 즉시 처리합니다.

3)   회원 계약을 해지하는 경우회원 작성한 게시물은 삭제되지 않습니다.

2.     회사 해지

l  회사 다음과 같은 사유가 있는 경우, 이용계약을 해지할 있습니다. 경우회사회원에게 전자우편, 전화, 팩스 기타의 방법을 통하여 해지사유를 밝혀 해지의사를 통지합니다. 다만, “회사 해당회원에게 해지사유에 대한 의견진술의 기회를 부여 있습니다.

가.    7 2항에서 정하고 있는 이용계약의 승낙거부사유가 있음이 확인된 경우

나.    회원회사 다른 회원 기타 타인의 권리나 명예, 신용 기타 정당한 이익을 침해하는 행위를 경우

다.    기타회원 약관 회사 정책에 위배되는 행위를 하거나 약관에서 정한 해지사유가 발생한 경우

라.    1 이상 서비스를 이용한 이력이 없는 경우

l  이용계약은회사 해지의사를회원에게 통지함으로써 종료됩니다. 경우회사 해지의사를회원 등록한 전자우편주소로 발송하거나회사게시판에 게시함으로써 통지에 갈음합니다.

 

9 (회원의 ID 비밀번호에 대한 의무)

 

1.     회원 ID 비밀번호에 관한 관리책임은회원에게 있으며, “회원 자신의 ID 비밀번호를 3자에게 이용하게 해서는 안됩니다.

2.     회원 자신의 ID 비밀번호를 도용되거나 3자가 사용하고 있음을 인지한 경우에는 즉시회사 통지하고회사 조치가 있는 경우에는 그에 따라야 합니다.

3.     2항의 경우, “회원 2항에 따른 통지를 하지 않거나회사 안내하는 조치에 따르지 아니하여 발생하는 모든 불이익에 대한 책임은회원에게 있습니다.

 

10 (회원 이용자의 의무)

 

1.     이용자 관계법령 약관의 규정, “회사 정책, 이용안내 회사 통지 또는 공지하는 사항을 준수하여야 하며, 기타회사업무에 방해되는 행위를 하여서는 안됩니다.

2.     이용자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다음 호의 행위를 하여서는 안됩니다.

1) 서비스 신청 또는 변경 허위내용의 등록

2) 타인의 동의 없이 타인이 게시한 정보를 변경

3) 회사 정한 정보 이외의 정보(컴퓨터 프로그램 ) 송신 또는 게시

4) 회사또는 3자의 저작권 지적 재산권에 대한 침해

5) 회사또는 3자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업무를 방해하는 행위

6) 외설 또는 폭력적인 메시지, 화상, 음성 기타 공공질서 미풍양속에 반하는 정보를서비스 공개 또는 게시하는 행위

7) 고객센터 상담 내용이 욕설, 폭언, 성희롱 등에 해당하는 행위

8) 서비스를 부정한 목적으로 이용하는 행위

9) 자신의 ID, PW 3자에게 양도하거나 대여하는 등의 행위

10) 정당한 사유 없이 당사의 영업을 방해하는 내용을 기재하는 행위

11) 리버스엔지니어링, 디컴파일, 디스어셈블 기타 일체의 가공행위를 통하여 서비스를 복제, 분해 모방 기타 변형하는 행위

12) 자동 접속 프로그램 등을 사용하는 정상적인 용법과 다른 방법으로 서비스를 이용하여 회사의 서버에 부하를 일으켜 회사의 정상적인 서비스를 방해하는 행위

13) 기타 약관 또는 관계법령에 위반된다고 판단되는 행위

3.     이용자 2항의 금지행위를 경우 회사 약관 13조에 따른 서비스 이용 제한 조치를 취할 있습니다.

 

11 (회원의 게시물)

 

회원 작성한 게시물에 대한 저작권 모든 책임은 이를 게시한회원에게 있습니다. , “회사회원 게시하거나 등록하는 게시물의 내용이 다음 호에 해당한다고 판단되는 경우 해당 게시물을 사전통지 없이 삭제 또는 임시조치(블라인드) 있습니다.

1) 다른 회원 또는 3자를 비방하거나 명예를 손상시키는 내용인 경우

2) 공공질서 미풍양속에 위반되는 내용일 경우

3) 범죄적 행위에 결부된다고 인정되는 경우

4) 회사나 3자의 저작권 기타 권리를 침해하는 내용인 경우

5) 음란물을 게재하거나 링크하는 경우

6) 회사로부터 사전 승인을 받지 아니한 상업광고, 판촉 내용을 게시하는 경우

7) 게시물의 성격이 게시판에 부합하지 아니하는 경우

8) 정당한 사유 없이회사또는동물병원 영업을 방해하는 내용을 기재하는 경우

9) 자신의 업소를 홍보할 목적으로 직접 또는 3자를 통하여 위법, 부당한 방법으로 허위 또는 과장된 게시글을 게재하는 경우

10) 의미 없는 문자 부호에 해당하는 경우

11) 3 등으로부터 권리침해신고가 접수된 경우

12) 관계법령에 위반된다고 판단되는 경우

13) 기타 회사의 서비스 약관, 운영정책 위반행위를 우려가 있거나 위반행위를 경우

 

12 (회원게시물의 관리)

 

1.     회원 "게시물" 관련법령에 위반되는 내용을 포함하는 경우, 권리자는 관련법이 정한 절차에 따라 해당 "게시물" 게시중단 삭제 등을 요청할 있으며, 회사는 권리자의 요청 관련법령에 따른 조치를 취하여야 합니다.

2.     회사는 전항에 따른 권리자의 요청이 없는 경우라도 타인의 권리를 침해한다고 인정될 만한 사유가 있거나 기타 회사 정책 관련법에 위반되는 경우에는 해당 "게시물" 대해 임시조치 등을 취할 있습니다.

3.     조에 따른 세부절차는 정보통신망법 저작권법 관련법령이 규정한 범위 내에서 회사가 정한 바에 따릅니다.

 

13 (이용제한 )

 

1.     회사이용자 약관의 의무를 위반하거나서비스 정상적인 운영을 방해한 경우, 주의, 경고, 일시정지, 영구이용정지, 계약해지 등의 조치를 단계적으로 취할 있으며, “이용자 그에 따른 법적책임을 부담합니다.

2.     회사 "주민등록법" 위반한 명의도용 결제도용, 전화번호 도용, "저작권법"(삭제) 위반한 불법프로그램의 제공 운영방해,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위반한 불법통신 해킹, 악성프로그램의 배포, 접속권한 초과행위, “여신전문금융업법 위반한이용자 신용카드 부정거래 이와 유사한 형태의 부정행위 등과 같이 관련법을 위반한 경우에는 즉시 영구이용정지 등의 조치를 즉시 취할 있으며, “이용자 법적책임을 부담할 있습니다.

3.     회사는 회원이 계속해서 1 이상 로그인하지 않는 경우, 회원정보의 보호 운영의 효율성을 위해 이용을 제한할 있습니다.

4.     조의 이용제한 범위 내에서 제한의 조건 세부내용은 회사의 이용제한정책에서 정하는 바에 의합니다.

5.     조에 따라 서비스 이용을 제한하거나 계약을 해지하는 경우에는 회사는 15조에 따라 회원에게 통지합니다.

6.     회원 조에 따른 이용제한 조치에 대해회사 정한 절차에 따라 이의신청을 있습니다.

7.     조에 따라 서비스의 이용이 제한이 되는 경우 서비스 이용을 통해 획득한 혜택 등도 모두 이용중단, 또는 소멸되며, “회사 이에 대해 별도로 보상하지 않습니다.

 

14 (지적재산권의 귀속 이용제한)

 

1.     서비스 대한 저작권 지적재산권은회사 귀속됩니다. , “회원 "게시물" 제휴계약에 따라 제공된 저작물 등은 제외합니다.

2.     회사회원에게회사 정한 이용조건에 따라 서비스를 이용할 있는 이용권만을 부여하며, “이용자 서비스를 이용함으로써 얻은 정보를 회사의 사전 승낙 없이 복제, 송신, 출판, 배포, 방송 기타 방법에 의하여 영리 목적으로 이용하거나 3자에게 이용, 양도, 판매, 담보목적으로 제공하여서는 안됩니다.

15 (회원에 대한 통지)

 

1.     회사회원 가입신청 회사 제출한 전자우편 주소나 휴대전화번호 등으로 회원에게 일정한 사항을 통지할 있습니다.

2.     회사 불특정다수회원 대한 통지의 경우, 1주일 이상 공지사항에 게시함으로써 1항의 개별 통지에 갈음할 있습니다.

 

16 (회사의 의무)

 

1.     회사 관련법령과 약관을 준수하고, 계속적이고 안정적으로서비스 제공하기 위하여 최선을 다하여 노력합니다.

2.     회사회원 안전하게서비스 이용할 있도록 개인정보보호를 위해 개인정보처리방침을 수립하여 공시하고 준수합니다.

 

17 (개인정보보호)

 

1.     회사회원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하여 정보통신망법 개인정보 보호법 관계 법령에서 정하는 바를 준수합니다.

2.     회사회원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한 개인정보처리방침을 수립하여 서비스 초기화면에 게시합니다. 다만, 개인정보처리방침의 구체적 내용은 연결화면을 통하여 있습니다.

3.     회사 관련법령 개인정보처리방침에 따라회원 개인정보를 최대한 보호하기 위하여 노력합니다.

 

18 (개별 서비스에 대한 약관 이용조건)

 

1.     회사 개별 서비스와 관련한 별도의 약관 이용정책을 있으며, 개별서비스에서 별도로 적용되는 약관에 대한 동의는회원 개별서비스를 최초로 이용할 경우 별도의 동의절차를 거치게 됩니다. 경우 개별 서비스에 대한 이용약관 등이 약관에 우선합니다.

2.     전항에도 불구하고회사 개별 서비스에 대한 이용정책에 대해서는서비스 통해 공지할 있으며, “이용자 이용정책을 숙지하고 준수하여야 합니다.

3.     회사회원이 이 약관 이외의 개별 계약을 체결하고 그에 따라 서비스를 제공이용하는 경우 개별 계약이 이 약관에 대하여 우선합니다.

 

19 (회원의 서비스 이용)

 

1.     회사의 서비스의 원활한 제공을 위하여 회원이 웹사이트 접속 , 회사에서 제작 배포하거나, 회사가 권장하는 프로그램과 브라우져의 설치를 권장할 있습니다.

2.     회원이 회사에서 권장하는 본조 1항의 프로그램을 설치하지 않는 경우 일부 서비스 이용에 어려움이 있을 있습니다.

 

20 (서비스 이용계약의 성립 결제방법 )

1.     회원은 회사가 제공하는 다음 각호 또는 이와 유사한 절차에 의하여 컨텐츠 서비스 이용을 신청을 합니다. 회사는 계약 체결 전, 다음 각 호의 사항에 관하여 회원이 정확하게 이해하고 실수 또는 착오 없이 거래할 수 있도록 정보를 제공합니다.

A.    콘텐츠 목록의 열람 및 선택

B.    콘텐츠 상세정보 확인

C.    결제하기 클릭

D.    주문상품 및 결제금액 확인

E.    성명, 주소, 연락처 등 배송지 정보 입력

F.    결제수단선택

G.    결제금액 재확인

H.    결제

2.     회원은 신용카드, 무통장입금, 인터넷계좌이체, 휴대폰결제 등 회사에서 정하고 있는 방법으로 유료서비스의 결제가 가능합니다. 다만, 각 결제수단마다 결제수단의 특성에 따른 일정한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

3.     미성년 회원의 결제는 원칙적으로 보호자의 명의 또는 보호자 동의 하에 이루어져야 하고, 보호자는 본인 동의 없이 체결된 자녀(미성년자)의 계약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4.     미성년자가 유료 서비스의 대금을 자신의 명의로 결제하는 경우, 당해 미성년자는 보호자의 승낙을 증명하는 문서, 전자우편 등을 제공하거나 유무선을 통하여 확인을 할 수 있도록 보호자의 연락처를 제공하여야 합니다. 만약 이러한 절차를 이행하지 않을 경우 결제금액은 보호자에 의하여 처분이 허락된 재산으로 볼 수 있습니다.

5.     회사는 보호자의 동의 여부를 유무선의 방법을 통하여 확인할 수 있습니다.

6.     회사는 회원의 유료서비스 이용신청이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승낙하지 않거나, 그 사유가 해소될 때까지 승낙을 유보할 수 있습니다.

A.    유료서비스의 이용요금을 납입하지 않는 경우

B.    유료서비스 신청금액 총액과 입금총액에 일치하지 않는 경우

C.    기타 합리적인 이유가 있는 경우로서 회사가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경우

7.     회사는 회원이 본 조 위 조항의 절차에 따라 유료서비스 이용을 신청할 경우, 승낙의 의사표시로써 본 약관 제 7조의 방법을 통하여 회원에게 통지하고, 승낙의 통지가 회원에게 도달한 시점에 계약이 성립한 것으로 봅니다.

8.     회사의 승낙의 표시에는 회원의 이용신청에 대한 확인 및 서비스제공 가능 여부, 이용신청의 정정, 취소 등에 관한 정보 등을 포함합니다.

 

21 (자료의 구입 배송 )

 

1.     자료 구입은 회사 웹사이트에서 신청 가능하며 일부 자료는 특정 온라인 강좌를 수강 신청한 회원만을 대상으로 합니다.

2.     자료는 회원의 구매결제가 완료된 시점으로부터 7 이내에 배송하는 것을 원칙으로 하고 있으며, 천재지변, 재고부족 등으로 지연될 있습니다.

3.     자료에 대한 기타사항은 고객센터를 통하여 안내받을 있습니다.

 

23 (청약철회 )

 

1.     회원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관련 법령에 따라 상품을 배송받거나 용역을 제공받은 날로부터 7 이내에 청약철회 등을 있습니다. 다만, 청약철회에 관하여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에 달리 정함이 있는 경우에는 규정에 따릅니다.

2.     회원은 제1항에도 불구하고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청약 철회 등을 요청할 수 없습니다.

1)   회원의 책임 있는 사유로 상품 등이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다만, 상품 등의 내용을 확인하기 위하여 포장 등을 훼손한 경우는 제외함)

2)   회원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로 인하여 상품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3)   시간의 경과에 의하여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상품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4)   복제 가능한 상품 등의 포장을 훼손한 경우

5)   용역 또는 디지털콘텐츠의 제공이 개시된 경우(다만, 가분적 용역 또는 가분적 디지털콘텐츠로 구성된 계약의 경우에는 제공이 개시되지 아니한 부분에 대하여는 제외함)

6)   주문에 따라 개별적으로 생산되는 상품 등 그에 대하여 청약철회 등을 인정할 경우 회사나 강사에게 회복할 수 없는 중대한 피해가 예상되는 경우로서, 사전에 해당 거래에 대하여 별도로 그 사실을 고지하고 회원의 서면(전자문서를 포함)에 의한 동의를 받은 경우

7)   그 밖에 관련 법령에 따른 반품 제한 사유에 해당되는 경우

3.     회원 1 2항에도 불구하고재화 내용이 표시ㆍ광고의 내용과 다르거나 계약내용과 다르게 이행된 경우에는 재화 공급받은 날부터 3개월 이내, 사실을 또는 있었던 날부터 30 이내에 청약철회 등을 있습니다.

4.     반품이나 교환에 필요한 배송비 및 기타 비용은 청약철회 등에 귀책사유가 있는 당사자가 부담합니다.

5.     청약 철회 등은 요청 확인 처리하며, 신용카드결제 핸드폰결제는 신용카드사 이동통신사의 환불기준에 의거하여 처리가 완료되는데 시일이 소요될 있습니다.

 

24 (책임제한)

 

1.     회사강사 광고주회원간의 컨텐츠전송을 중개하는 플랫폼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2.     회사강사 광고주 게재한 정보, 자료, 사실의 신뢰도, 정확성 내용에 관하여 보장하지 아니하며, 이에 대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3.     회사 천재지변 또는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으로 인하여서비스 제공할 없는 경우에는 서비스 제공에 관한 책임이 면제됩니다.

4.     회사회원 귀책사유로 인한서비스이용의 장애에 대하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5.     회사회원 게재한 이용후기, 평가, 사진 정보/자료/사실의 신뢰도, 정확성에 대해서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6.     회사 3자가 서비스 화면 또는 링크된 웹사이트를 통하여 광고한 제품 또는 서비스의 내용과 품질에 대하여 감시할 의무 기타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아니합니다.

7.     회사회원 서비스를 이용하여 기대하는 수익을 상실한 것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으며, 밖의 서비스를 통하여 얻은 자료로 인한 손해에 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8.     회사회원 또는회원 3 상호간에 서비스를 매개로 하여 거래 등을 경우에는